감추기/보이기

공지사항

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산후조리원

116 2021.02.28 14:26

짧은주소

본문

우리 예쁜 산모님들!

안녕하세요.

만물의 소생을 알리는 봄이 찾아 왔네요.

다들 코로나19 감염으로 인한 감염악화는 거의 2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라 임신중이신 분들이나 출산하신 분들은 많이들 불안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 않을가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연세사랑 산후조리원 임직원 모든 선생님들도 우리 산모님들과 아기를 위해 소독과 방역, 꼼꼼하고 완벽한 감염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철저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세사랑 산후조리원은 대한민국 최초 여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산후조리원입니다.

 

현재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일부 프로그램은 지원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외부 강사 초빙으로 진행하는 강의는 현재 운영되지 않고 있으며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응급 상황 대처, 출산후 아기 케어 방법등, 목옥관련, 육아상식 등은 진행되고 있습니다.

 

3월부터 첫째아이 동반 산후조리원 입성 가능하니 많은 문의를 주신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신생아시루 24시간 오픈과 동시 아기 한명당 각 카메라 설치 , 전문의료인들의  믿고 신뢰할수 있는 케어시스템,산모 유방마사지와 전신관리 를 위한 배테랑 전문가의 손길또한 검증이 완료된 상황입니다.

 

산모의 입맛에 맛는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는 한식 전문 조리사의 솜씨 또한 이미 업계 1순위로 명성이 자자하신 분입니다.

................................

우리 산모님들이 ALERH 맡껴쭈씬 만큼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연세사랑 산후조리원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055-366-515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