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기/보이기

공지사항

조리원 안내 사항입니다.

77 2020.02.02 09:28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연세사랑 산후조리원입니다.

 2020년 1월 12일 입실하신 강 OO산모님이 3주간을 몸조리 하시고 2.1일 오늘 퇴실 하였습니다.

지금 조리원에 몸조리 하고 계시는 산모님들이 계십니다.

 

 2017년 기나긴 힘든 여정의 시간들을 다 떠나보내고 6.10일 이 OO 산모님의 첫 입실을 거점으로 1년에 300-350명의 많은 산모님들이 다녀갔습니다.

벌써 오픈한지 3년이 되어갑니다.

나름 그동안 최선을 다해 경남 양산지역에 부산과 울산, 해운대 중소도시들 가운데 유일하게 신생아실 24시간 오픈, 아기캠을 도입하여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급 호텔식 산후조리원이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난 시간 돌이켜보면 힘든일도, 때론 속상한 일도 있었지만 산모님들의 생생한 후기와 고마운 인사들을 받으며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지 않았나 생각 됩니다.

조리원을 운영하면서 "잘  쉬다 갑니다."" 덕분에 아기 잘 크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이 아기 잘 봐주셔서 둘째 낳게 되면 또 오겠습니다."

이번에 잠시 내부에 사정이생겨 2개월간의 휴업을 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너무 많은 분들이 안부인사를 주시고 언제 재 오픈하냐고, 연세사랑 산후조리원 아니면 갈곳이 정말 없다는 분들,  대학병원 출산하면 받아주는 조리원도 없어 발을 동동 구르는 산모님들도 많았습니다.

 

신이 아닌 사람이 하는 일이라 부족한 점도, 미흡한 점도, 기대했던 마음보다 작은 행동 하나에 상처받으신 분들도 있으리라 봅니다.

우리 산모님들의 애정어린 마음과 조리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주시는 조언과 충고라 감사히 받고 최선을 다해 양산의 산모님들이, 더불어 더 많은 타지역의 산모님들도 믿고 아기를 맡길수 있는,  평생에 단 하나뿐인 출산의 기쁨과 추억을 간직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을 두드리면 친절과 웃음, 사랑과 정성으로 아기를 돌봐 드리겠습니다.  출산으로 인한 부종, 힘들고 심신이 지친 몸을 회복할수 있도록 연세사랑 모든 임직원이 여러분의 마음에 항상 머물겠습니다.

임신과 육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055-366-5159

 

상담전화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방문상담은 꼭 사전 예약하시고 방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2020년 대한민국의 모든 산모님들의 건강과 행복한 출산을 연세사랑 산후조리원이 응원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코로나 신종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건강상의 피해가 없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